Street JaWs ~너에게 바치는 옐~
(Street JaWs~君に捧ぐエール~)
개최기간: 2022/1/8 ~ 2022/1/14
출연 유닛: W, Jupiter
【줄거리】
스트릿 농구를 테마로 한 애니 [Hoopers!]의 주제가를 담당하게 된 W와 Jupiter.
또한, 이번 PV에서는 실제로 농구 코트에서 볼을 사용한 촬영도 있다고 한다.
W의 권유로 농구 연습을 하러 체육관에 모인 아이돌들.
이 날을 위해 신품 농구화를 준비했다는 W에게 감탄하는 Jupiter.
그러던 도중, W은 농구화를 구입한 스포츠 샵에서 어떤 사건을 이야기하고…
──스트리트의 바다에서 JaWs에게 반항하지 마라──
멋진 농구 씬을 피로해서 애니의 매력을 전하는 멋진 PV를 완성하자!
이번 이벤트는 팀 대항 이벤트!
프로듀서끼리, 팀 멤버끼리 힘을 모아서 아이돌들의 매력을 끌어내자.
아이돌들이 매력을 발휘하며 힘내면 공연의 분위기가 올라갈 거라고!
(1/10)
미타라이 쇼타: 프로듀서 씨, 이거 이번 일 자료야? 뭔가 많지 않아?
아마가세 토우마: 이번 곡은 오리지널 애니의 주제가니까. 애니 자료가 많겠지.
아마가세 토우마: 등장인물 설정자료와 모든 화의 줄거리, 그리고… 오, 대본도 있다고!
이쥬인 호쿠토: 헤에, 1화 대본이 벌써 완성됐구나. 1화와… 이쪽은 2화려나.
미타라이 쇼타: 우리가 목소리를 담당하는 게 아닌데 대본을 읽게 해주는 거구나─.
아마가세 토우마: 애니 주제가는 작품 내용을 따른 가사가 되는 일이 많기도 하니까.
아마가세 토우마: 《정열의 리즈너》 때와 똑같아. 애니 내용을 접해두는 건 중요하다고.
이쥬인 호쿠토: 확실히 그렇네, 이후의 전개가 가사에 숨겨져 있다든가 하는 일도 있지.
아마가세 토우마: 대본을 잘 읽고 이해해두면 퍼포먼스의 힌트도 발견할지도 모르니까.
미타라이 쇼타: 과연 그렇구나─. 그런 거라면 감사하게 읽어야─지♪
(2/10)
아오이 유스케: "스트리트의 바다에서 JaWs에게 반항하지 마라"…라니, 엄청 멋지네!
아오이 쿄스케: 유고의 결정적 대사? 유스케는 유고 좋아할 거라고 생각했어!
아오이 유스케: 캐릭터 디자인은 있지만 실제 애니에서는 어떤 느낌으로 움직일지 궁금해~!
아오이 쿄스케: 유고 이외에도 모두 농구에 거는 마음이 매우 뜨거운 작품이지.
아오이 유스케: 응응! 10화의 세토 씬이라든가 어떻게 될까…
아오이 쿄스케: 역시 거기까지 대본은 전하지 않지. 애니 방송을 기다릴 수밖에 없나…
아오이 유스케: 으으… 방송은 언제부터였더라. 기다릴 수가 없다고!
아오이 쿄스케: 아하하, 아직 주제가도 녹음 안 했잖아… 그래, 다음에 농구하러 가지 않을래?
아오이 유스케: 좋네! PV에서 실제로 농구하는 씬도 찍지?
아오이 유스케: 유고 일행의 마음도 알게 될지도 모르고, Jupiter에게도 권유해서 가자!
아오이 쿄스케: 그러기로 정했다면 감독에게 상담하러 가자!
(3/10)
미타라이 쇼타: 어라, 둘 다 농구화 새로운 거 사왔구나. 서로 같은 농구화, 멋지네~!
아오이 유스케: 헤헤, 눈치챘어? 오늘 연습용으로 쓰려고 사러 갔다 왔어!
아마가세 토우마: 오오, 최신 모델이잖슴까! 좋네요.
아오이 쿄스케: 그러고 보니 이거 사러 갔을 때, 이가리 군을 티비에서 봤었지.
아마가세 토우마: 이가리라면… 후보생인? 분명 야구를 하고 있었죠.
아오이 유스케: 그래! 지금은 자신의 야구팀을 만들기 위해 전 세계를 돌아다니고 있대!
아마가세 토우마: 전 세계를…
미타라이 쇼타: 헤에~, 열심히 하고 있구나… 잠깐, 어라? 토우마 군, 무슨 일 있어?
아마가세 토우마: …젠장, 아무것도 아니야! 어서 연습 시작하자고!
이쥬인 호쿠토: 후훗, 아무래도 토우마의 투지에 불이 붙어 버린 것 같네.
(4/10)
아오이 유스케: 쿄스케!
아마가세 토우마: (쿄스케 씨가 골 밑에…!? 빨라! 하지만 패스를 컷할 수 있다면…!)
아오이 유스케: …속았지♪
아오이 쿄스케: 유스케, 나이스 슛─!
아마가세 토우마: 젠장, 페인트였던 건가…!
미타라이 쇼타: 아하핫, 역시 두 명의 연대는 대단하네~. 토우마 군도 아까웠지만.
이쥬인 호쿠토: 유고와 쿄야의 플레이는 이런 느낌인 걸지도 모르겠네.
아오이 유스케: 확실히 그렇네! 쿄야는 유고가 어떻게 움직일지 무엇이든 알고 말지.
아오이 쿄스케: 나도 유스케가 슛을 넣으려고 하는 게 전해져 왔기도 하니까♪
아오이 유스케: 우리 최강 쌍둥이라면 JaWs에게라고 해도 지지 않는다고!
(5/10)
이쥬인 호쿠토: 후우, 오래간만에 이렇게나 몸을 움직인 것 같아.
미타라이 쇼타: 댄스와는 다르네~. 하아, 아직 졸려…
아마가세 토우마: 하지만 오늘 농구한 덕분에 PV 촬영도 문제없이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고!
미타라이 쇼타: 그러고 보니 PV는 'Street JaWs'의 유니폼을 입고 촬영하는 거지?
이쥬인 호쿠토: 그래. 우리가 실제로 연기하는 게 아니지만 감정은 이입하지.
아마가세 토우마: 만약 우리가 연기한다고 하면… 쇼타는 절대로 라이네.
미타라이 쇼타: 뭐, 나는 천재이기도 하니까 라이랑 딱 맞을지도─♪ …그러면 호쿠토 군은 조이려나.
이쥬인 호쿠토: 조이도 여성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이기도 하고, 영광이야. 토우마는 세토로 정해졌으려나.
아마가세 토우마: 하핫, 그렇게나 농구를 잘하지는 않지만.
이쥬인 호쿠토: 꿈에 대해 한결같은 점이 토우마랑 딱 맞아.
아마가세 토우마: 그렇네. 농구로 스트리트를 지배할지, 아이돌로 톱을 쟁취할지의 차이뿐이야.
아마가세 토우마: 그걸 위해서도 이번 주제가, 최고로 쿨하고 뜨겁게 완성하자고!
미타라이 쇼타: 역시나 토우마 군, 열혈적이야~♪
(6/10)
아오이 유스케: 하나 둘─, 셋 넷… 응, 오늘도 절호조♪
아오이 쿄스케: 유스케, 요전에 Jupiter와 농구한 뒤부터 기세가 좋네. 뭐어 나도려나.
아오이 유스케: 스포츠는 역시 좋지. 댄스 레슨과는 또 다르달까.
아오이 쿄스케: 공감하지만 너무 무리는 하지 마?
아오이 유스케: 괜찮아! 그러고 보니 애니에 나오는 세토도 병을 감추고 농구를 했지.
아오이 유스케: 꿈을 위해서라고는 해도… 폭탄을 안은 채로 플레이를 계속한다니, 굉장하지!
아오이 쿄스케: 그러게… 우리가 노래하는 주제가는 세토 일행을 향한 응원가인 걸지도.
아오이 유스케: 확실히 그렇네, 가사를 읽으면 엄청 기운이 솟지. 곡도 멋있고.
아오이 쿄스케: 세토 일행을 향한 응원가이기도 하고, 애니를 보는 사람도 힘이 날 수 있을 법한…
아오이 쿄스케: 그런 곡으로 만들고 싶지. 우리라면 할 수 있어!
아오이 유스케: 그래, 물론이지! 최강의 응원가로 만들자고!
(7/10)
이쥬인 호쿠토: …이곳은 템포가 빠르니까 가사를 정성껏 부르도록 주의하자.
아마가세 토우마: 감정을 담으면서도 메시지도 제대로 전하고 싶지.
미타라이 쇼타: 감정이라… 여기라든가 라이의 감정이 엄청 담겨있는 느낌이지.
이쥬인 호쿠토: 그래… 세토의 병에 대해서 혼자만 몰랐던 라이가 충격 받는다는 이야기?
미타라이 쇼타: 맞아 맞아! 라이의 성격으로 보아서는 어떤 전개가 될지 읽을 수가 없지~.
미타라이 쇼타: 만약 두 사람이 내게 숨기는 게 있었다면… 으~음, 상상할 수 없네.
이쥬인 호쿠토: 토우마는 얼굴에 드러나기 쉬우니까. 물론 그게 좋은 점이지만.
아마가세 토우마: 무슨…! 그렇지 않아! 나도 숨기는 것 하나둘 쯤은…
미타라이 쇼타: 어, 있어? 뭐야 뭐야!? 어떤 비밀이야?
아마가세 토우마: 윽… 그, 그건…
(8/10)
아마가세 토우마: 어, 그게… 최근에 카레용으로 새로운 향신료를, 샀어…
미타라이 쇼타: …엥, 그거뿐이야?
이쥬인 호쿠토: 숨기는 것이라… 아아, 그러고 보면 일전에 있던 일을 말하지 않았네.
이쥬인 호쿠토: 거리에서 우연히 쇼타의 누나를 만났어. 그런 우연한 만남도 있구나.
미타라이 쇼타: …풋, 아하하하! 두 사람 다 훌륭한 비밀이 있었구나!
이쥬인 호쿠토: 반대로 우리에게는 이 정도의 비밀밖에 없다는 거지.
아마가세 토우마: 쇼타 너야말로 우리에게 뭔가 숨기는 게 있는 거냐고.
미타라이 쇼타: 있을 리가 없잖아! 하지만 노래는 문제없이 성공시킬게♪
아마가세 토우마: 그래. 제대로 감정을 담아서… 레코딩, 성공시키자고!
(9/10)
일동: ♪~~♪♪~…
아오이 유스케: (헤헷, 이 스트릿댄스의 느낌, 그립네. 여기서 크게 돌아서…)
아오이 쿄스케: (Jupiter도 역시 댄스가 매우 재빨라! 지고 있을 수 없지)
이쥬인 호쿠토: 역시나 W, 아크로바틱한 댄스도 특기네. 압도되었어.
아오이 유스케: Jupiter야말로 역시 레벨이 높네… 하지만 다음 농구 씬은 지지 않을 거야!
미타라이 쇼타: 좋네─! 나도 진심으로 플레이 해버릴까♪
아오이 유스케: 좋─았어, 촬영이라고 봐주지는 않을 거라고!
아마가세 토우마: …하아, 하아… 촬영인데 진지하게 농구해 버렸어…
아오이 쿄스케: 하─, 지쳤다… 하지만 좋은 영상을 찍었다고 스태프님 기뻐했어.
미타라이 쇼타: 뭐 그렇지─… 유스케 씨, 엄청 좋은 표정 짓고 있었으니까. 유고 같았어.
아오이 유스케: 정말? 연기한 건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면 기쁘겠네.
아오이 유스케: 하지만 우리는 전원이 주인공이잖아. 쇼타 군도 쿄스케도,
아오이 유스케: 모두 라이벌이자 동료야. 그런 PV가 되면 좋겠네.
미타라이 쇼타: 그러게… 그럼 이 기세대로 남은 컷도 열심히 하자─!
(10/10)
아오이 유스케: 어? 이걸로 크랭크업? 이번 촬영, 순식간이었지 않아?
아오이 쿄스케: 너무 집중해서 빨리 느꼈다든가? 하지만 시간도 아직 제법 여유 있는데…
이쥬인 호쿠토: 댄스도 농구 씬도 한 번에 OK가 많았으니까 실제로 빨리 끝난 것 같네.
아오이 유스케: 그럼 모처럼이니까 시간이 되기 전까지 좀 더 농구해도 돼?
아오이 유스케: 정리를 방해하지는 않을 테니까. 부탁할게 감독, 스태프님!
아오이 쿄스케: …OK래, 잘 됐네. Jupiter도 물론 할 거지?
미타라이 쇼타: 좋네. 모처럼이니까 프로듀서 씨한테도 권유해서 3 on 3이라도 할래? 막─ 이래.
아오이 유스케: 아하핫, 그거 재밌겠다!
아오이 유스케: …그나저나 정말 순식간이었네─. 촬영이 끝나버리는 게 쓸쓸해.
아마가세 토우마: 애니가 시작하면 다 함께 보죠! 농구도 다시 하고 싶네요.
아오이 유스케: 그런가, 그렇네. 다시 함께 농구하자! 우리는 동료이기도 하고.
아오이 유스케: 우리가 진심으로 즐긴 주제가가 애니를 보는 사람에게도 전해진다면 좋겠네!
[상위 SR]
【깔끔한 폼】 아오이 유스케: 엿, 차…. 역시 레그스루가 성공하면 멋져 보이지. PV에서 여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싶기도 하니까 오직 연습만이 있을 뿐! 토우마 군, 폼을 봐주면 기쁘겠네♪
【깔끔한 폼】 아오이 유스케+: 우리와 애니의 세상이 링크하는 것 같은 PV가 된다면 좋겠네! 스포티할 뿐만 아니라 조금 강경하고 러프한 느낌도 내서… 이런 느낌으로 어때?
[가샤 SR]
【내 식 게임 메이크】 미타라이 쇼타: 쿄스케 씨, 패스&런 연습 같이 해줘♪ 내가 골 밑에서 패스할 테니까 디펜스를 뿌리친 후에… 나이스 패스! 역시나 쿄스케 씨, 우리 좋은 팀이 될지도?
【내 식 게임 메이크】 미타라이 쇼타+: "스트리트의 왕이 누구인지 알려주마!" 막─ 이러고. 못된 꼬맹이 같은 편이 분위기가 나오지? …나한테 어울린다니… 프로듀서 씨, 그거 칭찬하는 거야?
[랭킹 보상 R]
【Street JaWs】 아마가세 토우마: 프로듀서, 방금 내 플레이 봤어? 역시 골이 들어가면 텐션 올라가지! 다음에 사무소 사람들과 함께 농구대회 같은 거 어때? 절대로 분위기가 달아오를 거라고!
【Street JaWs】 아마가세 토우마+: 스트리트 농구 애니라… 최고로 쿨한 주제가로 만들어야겠네! 우리가 진검승부한 PV도 애니 세계관에 맞지. 빨리 모두가 봐줬으면 좋겠다고!
[포인트 보상 R]
【Street JaWs】 아오이 쿄스케: 패스&런 연습은 축구에서도 중요하니까. 노룩패스를 할 수 있게 되면 PV 촬영에서 멋진 플레이가 가능할 것 같아. 쇼타 군, 한 번 더 해보자!
【Street JaWs】 아오이 쿄스케+: 캐릭터를 연기하는 건 아니지만 애니를 본 사람들이 놀랄 만한 PV가 되면 좋겠네. "JaWs에게 거역한다면… 물릴 거라고?" 막 이래.
[가샤 R]
【Street JaWs】 이쥬인 호쿠토: 프로듀서, 체육관 준비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모처럼이니까 프로듀서 씨도 농구를 즐기시지 않겠나요? 저와 1 on 1이라든가 어떤가요.
【Street JaWs】 이쥬인 호쿠토+: 실제 스트리트 농구 코트를 사용하는 촬영이라니, 리얼리티 있는 영상이 찍힐 것 같네요. 후후, 나도 날뛰어 버릴까. 기대해 주세요.
'사이드엠 > SideM(엠샤게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엠샤게/번역] The Desert kings Live (0) | 2024.03.30 |
---|---|
[엠샤게/번역] 장마를 장식하는 프로그 라이브 (0) | 2024.03.30 |
[엠샤게/번역] Perchers ~산에 매료된 자들~ (0) | 2024.03.25 |
[엠샤게/번역] Happy Jester Parade (0) | 2024.03.25 |
[엠샤게/번역] 채색 온천기행 & 마스커레이드 가샤 (0) | 2024.03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