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heckmate! 반상의 지배자
(Checkmate!盤上の支配者)
개최기간: 2016/9/30 ~ 2016/10/7
출연 유닛: Beit, Legenders
【줄거리】
체스 대회 오프닝 테마를 노래하게 된 Beit와 Legenders.
PV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에 온 멤버들이지만, 현장은 아무래도 분쟁 중인 상황.
현장을 잘 수습해 보려고 깊이 생각하는 미노리지만, 감독의 발언에 화가 나버리는데.
한편 Legenders에서는 이유를 말하지 않고 홀로 스튜디오를 떠나는 멤버가…
Legenders에게는 처음으로 맡은 큰 일인데, 대체 어떻게 된 걸까!?
체스의 매력이 전해지는 어필로 PV 촬영을 성공시켜, 체스 대회를 부흥시키자!
(1/10)
키타무라 소라: 다다른 다음, 바라보는 저 무대, 거창하구나… 여기가 오늘 일할 장소구나─.
코론 크리스: Legenders로서 이정도로 큰 일을 받는 건 처음이네요.
코론 크리스: 수수께끼와 위험으로 가득 찬, 멋진 선박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.
키타무라 소라: 거센 파도에 삼켜지지 않고 떠올라 있을 수 있음 좋겠네─.
코론 크리스: 늘 해온 레슨의 성과, 충분히 발휘해 보입시다!
쿠즈노하 아메히코: …………
키타무라 소라: 왜 그래─? 긴장할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─.
쿠즈노하 아메히코: 청소부로서의 성미 탓이다. 새로운 장소에 오면 아무래도 더러움에 신경 쓰게 돼.
쿠즈노하 아메히코: 이곳은 꽤나 더러움이 모여있는 것 같아.
쿠즈노하 아메히코: …아니, 이쪽 사정이다. 신경 쓰지 마. 촬영 준비에 착수하도록 하자.
(2/10)
타카죠 쿄지: 촬영이 중단된 지 1시간 정도 지났나… 한가한걸.
와타나베 미노리: 연출을 놓고 감독과 카메라맨의 의견이 갈린 것 같네.
와타나베 미노리: 촬영은 시작해보지 않으면 모르는 거고, 의견 대립은 자주 있는 일이야.
와타나베 미노리: 하지만… 이정도까지 험악해지는 건, 조금 드물지도 모르겠네.
피에르: 다들, 진지해. 하지만 그것 때문에, 다들 신경이 까칠… 쿄지, 어떡하지?
타카죠 쿄지: …우리가 말참견할 수 있는 일 같은 거, 없지 않을까?
타카죠 쿄지: 뭐… 그렇다고 해서, 이대로 기다려도 별수 없겠지.
피에르: 아… 쿄지, 히죽했어!
피에르: 응, 우리가 할 수 있는 일, 생각하자!
와타나베 미노리: 그래. 우리도 이번 일에서 팀의 일원이야.
와타나베 미노리: 무언가 협력할 수 있는 게 없는지… 우선은 내가 이야기를 듣고 올게.
(3/10)
코론 크리스: 무엇인가 폭풍의 예감이 듭니다. 스태프 분들의 의견이 갈린 것 같군요.
코론 크리스: 분명 일에 진지하게 임하고 있기에 그런 것이겠죠.
코론 크리스: 하지만, 분위기가 험악하게 된 것 같습니다. 어떻게든 해야겠군요…
키타무라 소라: 자신만의 원칙을 굽히고 남에게 맞춘다는 건 어렵지─.
키타무라 소라: 촬영 현장은 처음 보지만 어딜가도 똑같다, 라기보다─.
키타무라 소라: 사람이 일한다는 건 이런 거지─.
코론 크리스: 현기증이 납니다… 나루토 해협의 소용돌이치는 조수(渦潮) 같아요.
키타무라 소라: 신경쓰더라도 어쩔 수 없지─. 결말이 날 때까지 댄스 복습이라도 할까─?
코론 크리스: 네! 저희는 저희가 할 수 있는 일을 해서, 이 항해를 성공으로 이끕시다!
쿠즈노하 아메히코: …프로듀서, 미안하지만 나는 잠시 빠지겠어. 이 뒤는 잘 부탁하지.
(4/10)
타카죠 쿄지: 미노리 씨, 이야기를 듣고 온다 하셨는데… 늦는걸.
피에르: 응. 나, 걱정돼…
피에르: 앗, 돌아왔다! 어서와, 미노리!
타카죠 쿄지: 미노리 씨, 어땠… 어라…?
와타나베 미노리: …
와타나베 미노리: "아이돌 따위가 말참견하지 마", 라고…?
타카죠 쿄지: 우와… 미, 미노리 씨. 표정이 귀신 같아졌슴다…!
피에르: 미노리, 미소, 없어졌어… 누가, 나쁜 말, 했어?
와타나베 미노리: …뭐어, 조금 정도 말이지.
와타나베 미노리: 하지만… 이제 괜찮아.
와타나베 미노리: 스튜디오에 있더라도 아무것도 시작할 것 같지도 않고…
와타나베 미노리: 쿄지, 피에르, 잠시 분장실로 와줄 수 있을까?
피에르: 으, 응…
피에르: 미노리, 괜찮다는 거, 진짜일까…?
(5/10)
쿠즈노하 아메히코: 이걸로 이 건물은 대강 돌아봤다만.
쿠즈노하 아메히코: 여기도 저기도 더러움이 심했지만… 가장 냄새나는 건, 역시 이곳인가.
쿠즈노하 아메히코: …어디, 이야기를 들어볼까.
쿠즈노하 아메히코: …과연. 뭐어, 더러움 자체는 흔하군. 허나…
쿠즈노하 아메히코: 처음에 생긴 더러움이 주변의 더러움을 모아버린 것 같아.
쿠즈노하 아메히코: 티끌모아 태산이란 게 이 상황이란 건가.
쿠즈노하 아메히코: 정황을 알았다면 어서 정리해야겠어.
쿠즈노하 아메히코: 그럼… 청소 시간이다.
(6/10)
와타나베 미노리: 기다리고 있었어, 프로듀서. 부탁한 걸 들고와줘서 고마워.
타카죠 쿄지: 뭘 부탁했나 싶었더니, 그거… 음악 플레이어임까?
와타나베 미노리: 맞아.
와타나베 미노리: 스테레오에 연결해서, 재생… 읏차.
피에르: 와아… 나, 이 노래, 어제 계속 들었어! 이번 PV에 쓰는 곡, 이지!
와타나베 미노리: 정답. 프로듀서, 하는 김에 하나 더 부탁해도 될까?
와타나베 미노리: …내 지시대로 카메라 워크를 하며, 이 카메라로 댄스를 촬영해 줬으면 해.
와타나베 미노리: 나는, 쿄지와 피에르의 장점을 끌어내고 드러내는 방법을 알고 있어.
와타나베 미노리: 거기에 프로듀서의 의견을 더한다면 무적이라고 생각해.
타카죠 쿄지: 우리의 제안으로 조금은 분위기가 바뀔지도 모르겠네요…
피에르: 나, 스태프 분들의 까칠해진 신경, 편하게 해주고 싶어! 협력, 많이 할래. 아자─!
(7/10)
쿠즈노하 아메히코: 돌아왔어. 이런… 둘 다 벌써 옷을 갈아입었나.
코론 크리스: 아메히코. 어디에 다녀오신 건가요?
키타무라 소라: 변함없이 자유롭네─. 트러블은 미노리 씨가 해결했어─.
쿠즈노하 아메히코: 호오. 그런 건가.
코론 크리스: 와타나베 씨가 새로운 연출을 제안하셨고, 그 제안대로 가기로 결정되었습니다.
키타무라 소라: 자기들끼리 연출 이미지 영상을 촬영하고, 스태프 분들께 보여줬어─.
키타무라 소라: 선배들은 과연 대단하네─.
쿠즈노하 아메히코: 그건 다행이군. 원만히 해결됐구나.
키타무라 소라: ……
쿠즈노하 아메히코: 그럼… 촬영에 들어간다면 나도 옷을 갈아입고 준비하도록 하지.
(8/10)
타카죠 쿄지: 피에르와 키타무라, 나와 코론 씨, 미노리 씨와 쿠즈노하 씨…
타카죠 쿄지: 굳이 상이한 조합으로 노래하게 해서 서로의 개성을 끌어낸다.
타카죠 쿄지: 미노리 씨의 아이디어, 호평인 것 같네.
피에르: 응! 감독님, 카메라맨 분, 스태프 분들, 다들 싱글벙글 미소!
타카죠 쿄지: 그러게… 한때는 어떻게 될까 싶었는데 다행이야.
타카죠 쿄지: …감독과 이야기를 나누는 미노리 씨, 무척 즐거워 보이시네.
피에르: 미노리의 아이돌 사랑, 스튜디오, 해피하게 만들었어. "사랑"의 힘, 굉장하네!
와타나베 미노리: …다들 많이 기다렸지. 슬슬 다음 신 촬영인 듯 해, 열심히 하자!
타카죠 쿄지: 알겠슴다… 미노리 씨, 활기차셔서 좋네요.
와타나베 미노리: 후훗. 좋아하는 걸 마음껏 할 수 있다는 건 행복한걸!
(9/10)
코론 크리스: 이걸로 촬영 종료입니다! 무사히 끝날 수 있어서 안심했어요…!
코론 크리스: 촬영 대상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데에는 그 정도로 자신만의 원칙이 필요하군요.
코론 크리스: 바다의 매력을 더 많은 사람에게 전할 수 있도록 저도 본받아야만…!
코론 크리스: 우선은, 말로 이야기할 뿐만 아니라 동영상이라는 수단을…!
키타무라 소라: 크리스 씨, 스톱─. 자, 지금 말하면 보는 사람들의 즐거움이 반감될 거라구─?
쿠즈노하 아메히코: (청소했다고 해도, 이정도까지 극적으로 분위기가 바뀔 줄이야)
쿠즈노하 아메히코: (Beit… 라. 아이돌이란 것도 제법 재밌는 것이군)
키타무라 소라: …아메히코 씨는 가끔 뭘 생각하고 있는지 모르겠는걸─.
쿠즈노하 아메히코: 그래, 자주 듣는 말이지.
키타무라 소라: (…방심할 수 없는 사람이구나─…)
(10/10)
와타나베 미노리: Legenders, 굉장했지.
와타나베 미노리: 신인이라 생각할 수 없는 연기… 오싹오싹했어!
타카죠 쿄지: …그러고 보니, 처음으로 감독과 만난 후 돌아오셨을 때의 미노리 씨.
타카죠 쿄지: 그때야말로 오싹했달까… 매서움이 있었달까…
와타나베 미노리: 아하하… 그때는 미안했어.
타카죠 쿄지: 사과하지 마십쇼. 그 마음을 모르는 것도 아니니까요.
와타나베 미노리: 고마워…
와타나베 미노리: 옛날의 나와는 결별했을 터인데 말이지…
피에르: 미노리, 왜 그래?
와타나베 미노리: …아니, 아무것도 아냐. 자아 얘들아, 돌아갈까!
와타나베 미노리: (잊어버려선 안 돼. 나는, 더 이상 그 시절의 내가 아냐)
와타나베 미노리: (지금의 나는… 아이돌 "와타나베 미노리"야)
[상위 SR]
【White Crown】 와타나베 미노리: 이렇게 마음 편히 지내는 것도 좋은걸… 어라? 체스를 잘하는 게 그렇게나 의외였어? …아이돌은 의외성이 중요하니깐… 막 이러고, 후후!
【White Crown】 와타나베 미노리+: "자아, 게임 시작이다. 서로의 긍지와 명성을 걸고 흑백을 가리기 위해… 자아, 간다" 킹다운 분위기, 제대로 나왔어? …다행이다.
[가샤 SR]
【Black Crown】 쿠즈노하 아메히코: 어느 쪽이냐 하면 장기 쪽이 익숙하지만 말이지. 그렇다고 하더라도 전혀 모르는 것도 아니야. 승부한다면 양보는 하지 않아… 뭐, 편하게 즐겨볼까.
【Black Crown】 쿠즈노하 아메히코+: 우리가 연기하고 있는 것 이외의 체스 말도 슬쩍 움직여 볼까? 사물에는 모두 생명이 머물고 있는 거야… 농담이라고?
[랭킹 보상 R]
【Checkmate】 키타무라 소라: 반상을 제압하는 말의 일기토… 아, 교본 빌렸어─. 과연─. 체스의 세계도 역시 흥미로워… 상대가 될지 모르겠지만 한 판 부탁할게─.
【Checkmate】 키타무라 소라+: 비숍은 성직자의 *승정(僧正)을 가리킨다던가─? 대단히 큰 직무인데─, 그렇게 보이도록 행동할게─.
주) 불교에서 승관(僧官)의 최상급.
[포인트 보상 R]
【Checkmate】 코론 크리스: 체스라면 어린 시절부터 어머니께 배웠으므로 소양이 있습니다. 이쪽은 애용하는 체스 세트를 지참했습니다만, 조개가 소재로 쓰인 겁니다.
【Checkmate】 코론 크리스+: 체스의 말을 연기한다… 라, 과연 아이돌의 일, 의외성이 있군요. 나이트의 움직임은 독특하니 안무에 멋지게 도입해봅시다.
[가샤 R]
【Checkmate】 타카죠 쿄지: 보드게임, 어렵네. NPC 상대가 아니니까 어떻게 움직일지 모르겠고, 룰도 스스로 기억해야 하지. 이걸 잘한다는 녀석은 굉장한걸. 존경해.
【Checkmate】 타카죠 쿄지+: 네가 위험할 때는 언제든지 달려가 줄게. 체스의 나이트처럼 말이지. 지켜지기만 하는 건 성미에 맞지 않아… 소중한 건 이 손으로 지키겠어.
[가샤 R]
【Checkmate】피에르: 쿄지랑 미노리, 체스하고 있어! 남자 대 남자의 진검승부, 래! 미노리, 잘한다, 쿄지, 조금 이상해! 하지만 움직임, 엄청 재밌어! 이다음, 나, 체스할래!
【Checkmate】피에르+: 나는 체스의 비숍! 비스듬히, 쭉쭉 나아가! 나와 카에르도 비스듬히, 쭉쭉 나아가서… 프로듀서 씨한테 돌격, 에─잇! 잡았다! …꽈악, 허그 공격이야!
'사이드엠 > SideM(엠샤게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엠샤게/번역] Special Music Program -NEXT STAGE!- (0) | 2023.08.05 |
---|---|
[엠샤게/번역] Enthralling Dancer ~친애하는 아우에게~ (0) | 2023.08.05 |
[엠샤게/번역] ICE KINGDOM LIVE (0) | 2023.06.25 |
[엠샤게/번역] 빙상의 아쿠아리움 ~개성 풍부한 펭귄들~ (0) | 2023.06.25 |
[엠샤게/번역] Jet Black Shadow!! 라이브 (0) | 2023.06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