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CE KINGDOM LIVE
개최기간: 2016/11/30 ~ 2016/12/8
출연 유닛: Legenders, Jupiter
【줄거리】
Legenders와 Jupiter의 공동 라이브 개최가 결정!
두 유닛은 위엄 있는 왕으로 분장한 다음 눈 내리는 북극에 만들어진 얼음 성 스테이지에 서게 된다.
라이브 중에는 TV 중계도 실시!
Legenders는 많은 관객이 있는 가운데서의 라이브를 처음으로 체험하게 된다.
꽉 찬 객석을 보고 조금 압도되고 마는 소라.
과연 스테이지 위에서 자신다움을 표현할 수 있을까!?
한편, Jupiter 멤버들은 본방 전부터 Legenders에게 흥미진진.
같이 라이브를 하면 서로 알 수 있게 될 거라고 단단히 마음먹은 토우마를 필두로 그들 나름대로의 환영을 하는 것 같은데.
쿨하고도 뜨거운 퍼포먼스와 환상적인 세계관에 관객들은 사로잡혔다!
얼어붙는 밤과 같은 스테이지에, 빛나는 라이브를 성공시키자!
(1/10)
아마가세 토우마: 도착했네! 여기가 이번 라이브 회장인가. 정말로 눈이 쌓여있어…
미타라이 쇼타: 토우마 구─운. 이를 딱딱거리고 있는데? 괜찮아?
아마가세 토우마: 춥다고! 어쩔 수 없잖아! 넌 아무렇지도 않은 거냐?
미타라이 쇼타: *아이는 추위를 타지 않는 존재니까♪ 막─ 이러고… 어라, 호쿠토 군. 누구 찾고 있어?
주) 원문은 子供は風の子, 일본 속담으로 어린아이는 아무리 추워도 아무렇지 않게 논다는 뜻.
이쥬인 호쿠토: 응. Legenders 멤버들을 찾고 있어. 인사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…
이쥬인 호쿠토: …보이지 않는걸. 다음에 도착하는 버스에 타고 있는 것 같네.
아마가세 토우마: 호쿠토. Legenders 녀석들이 신경 쓰이는 거야?
이쥬인 호쿠토: 뭐 그렇지. 오디션 때부터 재밌는 사람들이라 생각했거든.
미타라이 쇼타: 크리스 씨는 알기 쉽지만 나머지 두 사람은 아직 어떤지 모르지─.
아마가세 토우마: 같이 라이브를 하고 나면 손쉽게 알게 될 거야. 어떤 녀석들인지 기대된다고!
(2/10)
코론 크리스: Jupiter 분들… 참으로 당당하셔서 선배의 풍격을 느낄 수 있는 분들이었습니다.
쿠즈노하 아메히코: 그래. 그 당당함이 어디서 나오는 건지, 제대로 배우도록 하자.
키타무라 소라: …그러고 보니, jupiter는…
키타무라 소라: 315 프로덕션에 오기 전에는 다른 사무소에 있었지─.
키타무라 소라: 그곳을 이적한 당시에는 꽤나 뉴스에서 화제가 됐던 것 같았는데─.
코론 크리스: 과연… 아이돌이란 넓은 바다에서 다양한 풍파를 경험하셨군요.
코론 크리스: 그렇다면 꼭, 그때의 모험 이야기를 들어봐야만…!
코론 크리스: …그런데, 리허설까지 시간이 있군요. 저는 빙어 낚시를 하고 오겠습니다.
쿠즈노하 아메히코: 나도 저 근처를 산책하고 올게. 눈에 보이는 모든 게 참 신기해서 말이다.
키타무라 소라: …낚시에 산책, 두 사람 다 자유롭네─.
(3/10)
아마가세 토우마: …아얏! 야! 쇼타! 특대 눈덩이를 맞춰 줄테니 거기서 기다려라!!
미타라이 쇼타: 아하핫! 싫거든─! 그런 말 듣고 가만히 있을 사람이 어딨겠어!
이쥬인 호쿠토: …어이쿠, 유탄이…
이쥬인 호쿠토: 난 어디에 가세하면 될까?
아마가세 토우마: 나지 나! 둘이서 쇼타를 쓰러트리자고!
미타라이 쇼타: 뭐─? 나, 무─서워…
미타라이 쇼타: 아, 프로듀서 씨, 사진 잘 찍혔어?
아마가세 토우마: 사진? 방금 전 모습을 찍었던 거야!? 그라비아에 나올 법한 표정 같은 건 전혀 짓지 않았다고…
미타라이 쇼타: 그 점이 좋은 거라니깐! 팬 모두에게 오프 느낌이 나는 서비스 샷을…
미타라이 쇼타: 엣취!
아마가세 토우마: 나참, 신나서 이리저리 뒹구니 그렇게 되지.
아마가세 토우마: 옷이 눈으로 젖어있다고. 팬서비스는 이미 충분하잖아. 빨리 갈아입어.
미타라이 쇼타: 엥─!? 한 번 재채기 했을 뿐이잖아. 정말이지, 토우마 군은 걱정이 많다니까.
(4/10)
쿠즈노하 아메히코: …응?
쿠즈노하 아메히코: …뭐야, 키타무라인가.
키타무라 소라: 스테이지를 바라보는 아이돌 오프샷… 잘 찍었어─.
쿠즈노하 아메히코: 사진이라. 어디에 쓰는 거지?
키타무라 소라: 글쎄─? 프로듀서 씨에겐 홍보용으로 쓸 거라고 부탁받았지만─.
쿠즈노하 아메히코: 홍보용… 이라. 내가 혼자서 스테이지를 바라보는 사진으로 괜찮은 건가? 평범하잖아?
키타무라 소라: 사실은 셋이서 다같이 즐거워 보이는 사진 같은 게 좋겠지─.
키타무라 소라: 그치만 뭐어, 이건 이거대로 우리답다고 치자─.
키타무라 소라: 크리스 씨 것도 촬영해 뒀어─. 홍보에 쓴다면 크리스 씨가 최적일 테고─.
쿠즈노하 아메히코: 호오. 우수한 카메라맨이로군. 자네가 멤버로 있어줘서 다행이야.
키타무라 소라: 감사 대신에 잘 먹힐 법한 미소를 부탁할게─. 아메히코 씨, 1+1은─?
(5/10)
미타라이 쇼타: 토우마 군, 이런 곳에 있었어? 슬슬 관객 입장 시간이야─.
아마가세 토우마: …아, 쇼타냐. 호쿠토도. 벌써 이런 시간인가.
아마가세 토우마: 오늘은 처음 공연하는 회장이니까. 다시 한번 서있을 위치를 확인하고 있었어.
이쥬인 호쿠토: 꽤나 기합이 들어가 있네… 원인은 그 사람들이려나?
미타라이 쇼타: 또 Legenders야? 그렇게나 의식하지 않아도 되지 않아~?
아마가세 토우마: 너네 말이다… 상대가 누구이건 난 언제나 전력이라고! 하지만…
아마가세 토우마: 처음으로 싸우는 상대라면 더욱 불타오르지!
미타라이 쇼타: 왠지 토우마 군, 엔진에 시동이 걸려있네─.
이쥬인 호쿠토: 라이브는 우선 Legenders의 곡부터 시작하는 거였지.
이쥬인 호쿠토: 그럼…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주려나? 기대되네.
(6/10)
키타무라 소라: (집중조명과, 어둠 속에 가득한, 무수한 눈들… 손님들이 많이 왔는걸─)
키타무라 소라: (지금의 우리만으로는 이 정도의 사람들을 모을 수 없겠지. 긴장되기 시작… 한 걸까─?)
쿠즈노하 아메히코: (키타무라… 평소처럼 보이지만 다소 긴장하고 있는 듯하군)
코론 크리스: …여러분, 오늘 이곳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
코론 크리스: …그럼, 으음… 이 땅에서 조사한 빙어의 생태에 관해 보고를…
쿠즈노하 아메히코: (내 쪽은… 뭐, 이쪽은 이쪽대로 평상시대로라 할 수 있나)
쿠즈노하 아메히코: Legenders의 쿠즈노하 아메히코다. 오늘은 중계도 하고 있다 했지. 잘 부탁한다.
쿠즈노하 아메히코: 다시 멤버를 소개하지. 코론 크리스, 키타무라 소라다.
키타무라 소라: 신참자입니다만, 모두 잘 부탁드려요─.
키타무라 소라: (레슨과 리허설… 지금까지의 연습을 믿고 할 수 밖에 없겠는걸─)
(7/10)
미타라이 쇼타: 회장에 있는 모두들! 오늘은 뜨거운 분위기로 가자!
미타라이 쇼타: …응? 왜 그래? 추워?
아마가세 토우마: 알 것 같네! 우리도 춥거든!
이쥬인 호쿠토: 가능하다면 한 명 한 명 씩 따뜻하게 해주고 싶은 참이지만…
아마가세 토우마: 호쿠토. 좀 더 쉽게 여기 있는 녀석들을 따뜻하게 해 줄 방법이 있다고!
미타라이 쇼타: 그건… 라이브! 지, 토우마 군!
미타라이 쇼타: 좀 더 소리내어 고조시키지 않으면, 우리가 모두 얼려버릴 거라구!
이쥬인 호쿠토: 그래. 라이브로 함께 서로를 따뜻하게 해주자. 엔젤 쨩, 엔젤 군!
아마가세 토우마: 화상 입을 정도로 뜨거운 스테이지로 만들어주겠어! 각오하라고?
미타라이 쇼타: 저기─ 토우마 군? 우리 오늘은 얼음의 왕이란 설정인데…
아마가세 토우마: 아차…
아마가세 토우마: 그럼, 쿨하고 뜨거운 스테이지로 만들어주겠어! 다음은 이 곡이다!
(8/10)
아마가세 토우마: 다들! 고조시켜줘서 고마워!
아마가세 토우마: 아까 나온 Legenders는 315 프로덕션의 기대받는 신인이야.
아마가세 토우마: 보통내기가 아니지만 좋은 녀석들이야. 우리의 동료를 응원해줘!
코론 크리스: 아마가세 씨가 저희 이야기를…!
쿠즈노하 아메히코: …우리를 향한 환성이, 대기 공간까지 들려오는군.
키타무라 소라: 후훗. Jupiter는 다들, 상냥한 선배구나─.
키타무라 소라: 일단 각오하고 데뷔한 것이기도 하고, 여기서 제자리걸음할 생각은 없어─.
코론 크리스: 예! 다음에는 한층 더 높은 파도를 극복해 보입시다!
쿠즈노하 아메히코: 그래. 더 높은 곳을 노리는 도중에 보이게 될지도 모르겠군.
쿠즈노하 아메히코: Legenders만의… 우리만이 표현할 수 있는 스테이지라는 것이.
(9/10)
아마가세 토우마: 아─… 뜨거─…
이쥬인 호쿠토: 수고했어, 토우마. 지금은 뜨겁다 싶겠지만 땀수건이 없으면 감기 걸려.
아마가세 토우마: 알고 있어. 어린애가 아니라니깐.
이쥬인 호쿠토: …Legenders, 멋진 스테이지였지.
아마가세 토우마: 맞아… 하지만 이 장소에 서있는 이상, 라이벌이기도 하니깐.
아마가세 토우마: 간단히 따라잡힐 생각은 없어.
아마가세 토우마: 언제든지 누구보다도 높은 곳을 향해 열심히 달려 나갈 뿐이야… 그렇지?
미타라이 쇼타: 당─연하지♪ 나, 지는 거 싫어하기도 하고.
미타라이 쇼타: 그치만 일단 선배로서… 어떻게 할 거야? Legenders 멤버들이랑 얘기하러 갈래?
아마가세 토우마: 필요없어… 라이브로 전부 전해졌을 테니까.
(10/10)
키타무라 소라: …이번 라이브, 공부가 되었지─.
쿠즈노하 아메히코: 아아, Jupiter의 스테이지 말인가?
키타무라 소라: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남들 앞에 서서, 그만큼 많은 사람들을 받아들일 수 있는…
키타무라 소라: 그런 게 가능하다니, 재밌는 사람들이지─.
쿠즈노하 아메히코: 나에게 있어선 자네와 코론도 충분히 재밌는 인간이지만 말이다.
키타무라 소라: 아메히코 씨한테 그런 말 듣고 싶진 않은걸─.
코론 크리스: 소라의 말대로, Jupiter 분들의 스테이지는 멋졌습니다.
코론 크리스: 특히 라이브 중에 행해진 팬 분들과의 콜 앤 리스폰스…!
코론 크리스: 쌍방의 신뢰관계가 눈에 보이는 것 같았죠!
키타무라 소라: …그러게─.
[상위 SR]
【은색 세계의 왕】 키타무라 소라: 고요함에 떠오르는 새하얀 어둠… 카마쿠라는 운치가 있는걸─. 어둠 속에서 아메히코 씨와 크리스 씨가 돌아오기 전에 한 수 더… 떠오를 것 같아─.
【은색 세계의 왕】 키타무라 소라+: 얼음 성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─. 봐봐, 밖에서 미쳐 날뛰는 눈보라 소리가 들리고 있어─. 나도 너도, 한동안 이곳에서 나갈 수 없어… 그렇다면, 즐기는 자가 이기는 거겠지─?
[가샤 SR]
【열기의 빙왕】 아마가세 토우마: 쇼타 너 이 자식─… 사람을 눈투성이로 만들어대고. 나에게 눈싸움으로 싸움을 걸다니 좋다 이거야. 3배로 되갚아 줄 때까지 절대로 용서하지 않을테… 니까… 푸헉! 던졌겠다!?
【열기의 빙왕】 아마가세 토우마+: 나의 성에 오다니 배짱 한 번 좋군. 각오는 되어 있나? 너희들, 모두 한꺼번에 얼음 덩어리로 만들어주마! 나의 퍼포먼스에서 눈을 떼지 못하도록 말이다!
[랭킹 보상 R]
【ICE KINGDOM】 이쥬인 호쿠토: 프로듀서, 카메라를 들다니 무슨 일이신가요? 비밀의 오프샷 촬영? 토우마는 부끄러워 할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언제든지 촬영 OK예요. 챠오☆
【ICE KINGDOM】 이쥬인 호쿠토+: 저를 뒤쫓아 이 성에까지 오고 말았군요. 이뤄지지 않는 마음 째로, 당신을 얼음 속에 가둬드릴게요. 이걸로 영원히, 내 것이야…
[포인트 보상 R]
【ICE KINGDOM】 쿠즈노하 아메히코: 뭐, 행동을 조심하며 지내고 있음 언젠가는 계절이 지나 봄이 되겠지… 뭐어, 나는 겨울이 싫지 않아. 공기도 맑게 느껴지기도 하니 말이야.
【ICE KINGDOM】 쿠즈노하 아메히코+: 자네들. 나의 성에 들어온다면 관대한 대접을 해줄 생각은 없다. 얼음 덩어리가 되어서 돌아갈 수 없게 되어도 불만은 토하지 말라고?
[가샤 R]
【ICE KINGDOM】 미타라이 쇼타: 나한테 눈싸움으로 이기려 하다니 물러 물러! 토우마 군과는 움직임이 다른걸─. 토우마 군의 필살 눈뭉치도 맞추지 못한다면 의미 없… 왁! …으… 방금 건 없던 걸로!
【ICE KINGDOM】 미타라이 쇼타+: 나의 성에 온 걸 환영해. 나의 마음이 알고 싶어? 나를 정말 좋아하는구나? …그렇다면 너를, 얼음 덩어리로 만들어 줄게. 이걸로 계속, 나한테서 떠날 수 없겠네♪
[가샤 R]
【ICE KINGDOM】 코론 크리스: 대해를 목표로 달리는 강… 데뷔 전 저희들의 모습과도 같네요. 그렇다면 낚아 올린 이 *강해형 빙어도, 다음 스테이지를 향해 여행을 떠나는 저희라고 할 수 있군요.
주) 강해성(降海性): 강과 바다를 오가며 생활하는 물고기의 성질.
【ICE KINGDOM】 코론 크리스+: 알고 계시는지요? 바닷물은 염분이 많아 얼지 않습니다. 남극의 바닷물마저도… 남극의 얼음… 경외를 느끼는 그 거대한 얼음 덩어리… 제가 그걸 거느리는 왕이 될 줄이야…!
'사이드엠 > SideM(엠샤게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엠샤게/번역] Enthralling Dancer ~친애하는 아우에게~ (0) | 2023.08.05 |
---|---|
[엠샤게/번역] Checkmate! 반상의 지배자 (0) | 2023.06.26 |
[엠샤게/번역] 빙상의 아쿠아리움 ~개성 풍부한 펭귄들~ (0) | 2023.06.25 |
[엠샤게/번역] Jet Black Shadow!! 라이브 (0) | 2023.06.25 |
[엠샤게/번역] 고베 현란 가요제 (0) | 2023.06.22 |